빌빌이님의 통밀빵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빌빌이님의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빌빌이
리뷰117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1.03
통밀. 맛 없을 것 같죠? 뭐 기호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떤 쨈을 발라 먹는지에 따라 맛이 달라지게 뎝니다. 저는 그냥 차와 함께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도전해보세요.
#다이어트식 #점심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4.9(리뷰 41개)
·식단기록2천+0
빌빌이
리뷰117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