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님의 병아리 콩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본동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본동
리뷰86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03
잡곡밥 지을때 병아리콩도 넣어서 밥지어요
병아리콩이 삶으면 꼭 알밤맛이랑 비슷해서 되게 고소합니다
영양면에서도 좋고 밥맛도 좋아져서 밥에다 계속 넣는 콩이예요
#일반식 #아침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
본동
리뷰861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