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은행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은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03
깐 은행을 사서 밥에 넣어 먹었어요.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구워 먹어도 맛있지만 밥할 때 밥에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간장만 넣고 비벼 먹어도 한 끼 해결할 수 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82kcal
은행
4.9(리뷰 106개)
·식단기록1천+0
흰이쥬
리뷰1312

100g(100g)
182kcal
은행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