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홈플러스 참기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홈플러스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08
아무리 바빠도 김밥 위에 참기름은 꼭 발라야합니다. 발라야 더 잘 썰어지는것 같고 참기름향 덕분에 김밥이 더 맛있어집니다. 저온에 볶아서 인지 기름이 맑고 청아한 고소한 냄새가 납니다. 마트에서 판매하는 캔에들어 있는 참기름은 거의 다 먹어갈때즘이면 찌꺼지만 너무 많이 나와 기피하게 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900kcal
홈플러스참기름
4.9(리뷰 28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