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i0282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viki0282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viki0282
리뷰103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8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기본이에요.
양념이 없으면 약간 밍밍하고 퍽퍽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살이 단단하고 결이 느껴져서 조금 질길 수 있어요.
잘 익히면 부드럽지만, 오래 익히면 퍽퍽해져요.
단백질이 많고 지방이 적어서 건강식으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