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도로시님의 병아리 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로시도로시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08
콩을 별로 안좋아는데 병아리콩이 건강에 좋다고 해서 샀어요~~
병아리콩은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요~~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도 높고 칼슘도 풍부해서 꾸준히 먹으면 좋아요~~
콩을 불려서 쌀과함께 넣어 밥을해서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