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깻잎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04
집에서 깻잎전을 만들어 먹었어요~ 고기양념이 있으니 간단하게 만들 수 있더라구요~ 깻잎에 고기양념 넣고 부침가루, 계란물 입혀서 후라이팬에 구우니 너무 맛있는 깻잎전 완성!! 또 해먹으려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