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888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MS888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MS888
리뷰32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1
오늘 시장에 갔다가 두부 집에 갔더니 두부를 바로 만들어서 한 모를 사왔어요. 두부 한 모로 찌개도 만들고 남은 두부로는 두부 조림을 해봤어요. 간장에 양념 넣고 쫄이고 두부는 튀긴 후 위에 간장 소스 넣었더니 정말 맛있는 두부 조림이 되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