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린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린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린
리뷰1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04
이마트에서 주문했더니 냉동 냉장이 붙어오면서 겉이 까매졌는데 속에는 하얗고 딱딱한 맛 그대로입니다. 좀 더 숙성해서 부드러워질 때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밍키린
리뷰12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