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제주 감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제주 감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2
겨울에 먹는 최애과일 감귤~!~~
가격도 저렴하게 칼로 껍질 깔 필요도 없고 쉽게 먹을수 있으니 이만큼 좋은 과일이 어디있겠어요..ㅋㅋ
씻어서 한바구니 그릇에 담아놓으면 왔다갔다하며 먹기도 좋고 편하고 짱~ㅋㅋ
칼로 껍질안까도 되니 넘 좋아요 ㅋㅋ
#일반식 #간식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4.8(리뷰 91개)
·식단기록9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