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2
디포리육수 국물에 김치, 김, 계란지단을 올려 잔치국수 만들었는데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더라고요. 먹기 전 양념장과 깨소금, 참기름을 뿌려 드시면 돼요. 디포리육수로 만든 국물 맛도 참 좋았어요.
별다른 재료 없이도 맛이 좋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