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돌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뚱돌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뚱돌
리뷰14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05
어제 오후에 고구마를 쪄서 먹었는데 밤고구마였다. 너무 퍽퍽하지도 않고 단맛도 나고 역시 고구마는 밤고구마가 최고인거 같다. 언제 먹어도 맛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뚱돌
리뷰147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