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님의 뚜레쥬르 소금버터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Heat님의 뚜레쥬르 소금버터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at
리뷰5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3
뚜레쥬르에서 나오는 소금빵이에요 ㅎ ㅎ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데워먹으니 더 맛잇엇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쫀득햇어요 ㅎㅎ 버터의 고소한맛이 강하게 느껴졋구요 ~~ 거기에 짭짤한 소금이 더해져 너무 조화롭게 잘어우러졋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
#일반식 #아침

1인분(62g)
220kcal
뚜레쥬르소금버터롤
4.8(리뷰 22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