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찰리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찰리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찰리
리뷰18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2.13
아침에 먹은 바나나예요.
바나나는 요즘엔 국내에서도 재배가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당도와 가격면에서는 아무래도 수입산이 더 우수한것 같아요. 팔리핀산 돌 바나나가 당도도 높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먹고 있어요.
중남미쪽 바나나도 먹어보니 맛은 비슷한데 가격이 더 비싸네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