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05
스테비아는 영칼로리라고 하네요
물론 잘 믿기지는 않지만 설탕보다 칼로리가 낮다고 하니 일단 사용해봅니다
단맛을 나게할때 주로 사용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