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13
스테비아는 설탕대체재로 훌륭합니다~~~~오히려
소량만 넣어도 설탕만큼 달아요:)
그러나 혈당스파이크를 방지할 수 있으니 커피에 타먹거나 좀 밍밍한 액체이다 싶을때 기호에 맞게 넣어먹으면 풍미가 훨씬 살아나요!!!!
과량 섭취만 주의하되, 조금 더 건강한 단맛이 끌릴 때 활용해보셔요🫶🩷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