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9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una9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na9
리뷰65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05
먹다남은 김치찌개 포장해와서 리모델링? 했다ㅋ양이 적어서 김치랑, 스팸도 넣고 국물도 추가해서 한냄비 만듬. 한끼 외식으로 두끼 해결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75kcal
원할머니김치찌개
4.9(리뷰 191개)
·식단기록3.3만+0
luna9
리뷰658

1인분(100g)
75kcal
원할머니김치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