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댁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강진댁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진댁
리뷰21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2.14
오늘은 설을 앞두고 오랫만에 마트에서
숙주나물을 사왔어요.^^
어렸을때 엄마가 무쳐주시던
숙주나물을 좋아했었는데
그때를 생각하면서 무쳐봤어요.
쪽파 송송 썰어서 넣고
참기름 듬뿍 넣어서 무쳤더니
고소해서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