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4
명절이라 고사리볶음 준비했어요. 모든 나물을 다 하기 힘들어서 반찬가게에서 조금씩 구매합니다. 고사리 나물 볶음을 아주 좋아하는 반찬이 아니라서 한 접시만 사면 새로운 맛으로 조금 먹어보기 좋아요. 명절에만 주로 먹는 고사리볶음입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