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블리블리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영블리블리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블리블리
리뷰5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1.05
오늘의 저녁은 삶은 고구마에요!!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돌리면 간편하게 찐 고구마가 돼요. 일부러 미니 사이즈로 사서 먹기 좋고 야외 나갈때도 챙겨 다니니 좋아요^^ 다이어트 고고!!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