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귀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귀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8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5
귀리 겨로 만든 죽입니다 귀리의 고소한 맛이 제대로 느껴지고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게 건강해지는 맛입니다 생각보다 포만감도 있어서 더 든든히 먹을 수 있고 맛도 좋았습니다 저는 귀리로 밥 대신 자주 먹어서 추천하고 싶은 귀리 겨입니다! 쉐이크로도 굿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389kcal
귀리
4.8(리뷰 74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