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581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581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581
리뷰21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2.16
껍질을 벗기는 순간 달콤한 향이 퍼지며 기대감을 높여준다. 한 입 베어 무으면 포슬포슬하면서도 촉촉한 식감과 자연스러운 단맛이 어우러져 입안을 가득 채운다. 과하지 않은 달콤함 덕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포만감도 좋아 간식이나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도 잘 어울린다. 따뜻할 때 먹으면 달콤함과 고소함이 더욱 살아나 만족도가 높은 음식이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