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삼히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삼히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삼히
리뷰40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2.16
스미후루 감숙왕 바나나는 이름답게 달콤함과 찰진 식감이 일품입니다. 적당히 잘 익어 풍미가 깊고,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져 아침 대용이나 간식으로 최고예요. 껍질도 깨끗하고 과육이 단단해 신선함이 오래 유지되는 점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