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6
오늘 저녁 계란말이 요리 입니다ㅋ
계란말이는 저는 지난 주말, 냉장고에 있던 다진 파, 당근, 햄을 넣어서 색감도 살리고 식감도 풍부한 계란말이를 만들어봤어요.아이들 반찬으로도, 어른 술안주로도 정말 딱이더라고요. 한번 먹어바요ㅋ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