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맘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맛나맘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맛나맘
리뷰40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16
과일 샐러드
맛은 보통 이렇게 느껴져요:
달콤함: 사과나 과일에서 나는 자연스러운 단맛
아삭함: 오이/사과의 식감
고소하고 부드러움: 마요네즈의 크리미함
약간의 새콤함: 과일 산미 + 마요네즈의 은은한 산미
전체적으로 달콤·고소·상큼한 맛이고, 부드럽지만 중간중간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스타일이에요.
어릴 때 먹던 뷔페나 잔치 음식 느낌
#일반식 #점심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