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06
아메리카노는 칼로리도 낮구요
허기질때 조금씩 마셔주면 과식위험도 막고
향과 맛때문인지 간식욕구가 줄어 좋더라구요^^
저는 배트남커피로 먹고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블루민느
리뷰1723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