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273님의 브로콜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273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273
리뷰27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8
브로콜리를 먹었어요. 브로콜리를 잘 삶았어요. 너무 오래 삶으면 물렁거리고 반대로 덜 삶으면 딱딱해요. 설 때 갈비나 육전을 먹어 느끼했는데 브로콜리를 먹으니 향긋하고 상큼해요. 브코콜리를 초고추장에 찍어 먹는데 매우 맛있어요. 초고추장의 매콤달콤상큼한 맛이 브로콜리와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