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8
시장에서 장보면서 싸길리 사온 바나나입니다. 싸서 약간 맛이 없을까 걱정했는데 바나나 특유의 단향이 확~ 올라와서 좋았습니다. 바나나를 한입 먹으니 쫀득합니다. 그러면서 바나나향이 기분 좋게 합니다. 바쁜 아침에 밥먹을 시간이 없어서 식사대용으로 자주 사 먹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