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18
명절에 손주들이 오는데
바나나를 잘먹는다 해서
준비해두었어요
16개월아기. 40개월아기가
어찌나 잘먹는지요
바나나는 맛있고 먹기 편해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별생각없이 먹다가 은근히
괜찬은 효능이 많다는걸 알게 됬어요
요즘은 아침 샐러드에 반개씩 꼭 넣어
먹어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