찔레꽃향기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찔레꽃향기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찔레꽃향기
리뷰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06
아침 대용으로 바나나도 한개 먹어요
그냥 공복에 먹는것 보다는 식후가 더 좋다고 해서 이제는 아침먹고 바로 먹어요
바나나를 자주 먹어주면 좋다고해서 자주 먹고 있어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찔레꽃향기
리뷰2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