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888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CMS888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MS888
리뷰32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9
마트에 갔는데 바나나가 아주 맛있게 보여서 사와봤어요. 바나나를 처음부터 노랗게 익은 걸로 안 사오고 살짝 시퍼런 걸로 사왔는데 며칠만 지났는데도 바나나가 노랗게 색이 변하면서 맛있어졌어요. 어찌나 크고 맛있는지 혼자서 먹기 양이 정말 많았어요. 달고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