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준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전재준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전재준
리뷰24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9
필리핀으로 여행시 현지에서 사먹은 현지과일 망고~^^~
우리나라에서 사먹은 망고와는 달리 필리핀 현지에서 사먹은 망고는 훨씬 더 싱싱하고 더 달콤한 맛이 많이 났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저렴한 돈이 많이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