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거북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슈퍼거북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슈퍼거북
리뷰28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2.19
바나나에요 잘 익은 바나나 한개는 달달하면서도 마그네슘이 많아서 좋은 과일이에요 빈속에 많이 먹으면 안 되지만 한개 정도는 견과류랑 두유랑 같이 먹으면 좋아요 딸기랑 같이 갈아마셔도 좋은데 보통은 잘 익혀서 그냥 먹어요. 간식으로 외출시 혹은 직장에서 먹기도 편한 과일이에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