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9
애들 때문에 항상 간장 양념인 닭볶음탕을 해 주십니다. 닭도 크고 감자도 맛있어요. 간도 적당해서 밥과 함께 먹으니까 한 공기 금방 먹게 됩니다.
조금 싸달라고 할 걸 그랬어요. 어머님네서 너무 많이 먹어서 남은게 별로 없었습니다.ㅠㅠㅠㅠ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