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제주 감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제주 감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9
과육이 큼직하니까 귤 에이드나 샐러드에 넣어 먹기에도 비주얼이 살고 아주 좋아요. 양이 넉넉하니 온 가족이 둘러앉아 먹기 딱입니다. 역시 겨울 간식으로 이만한 게 없네요.
한입 베어 물면 과즙이 팡 터지면서 달콤함이 진하게 느껴져요. 제철이라 그런지 산미보다는 달달함이 더 강해서 자꾸만 손이 가더라고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4.8(리뷰 91개)
·식단기록9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