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0
고구마줄기볶음^^
작년여름에 말려둔 고구마줄기를 푹 삶아 마늘 파 넣고
들기름으로 달달 볶았어요
껍질째 말렸더니 질겨서 한참을 볶았네요~
들깨가루가 들어가 고소하고 오래볶아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완전히 짭쪼름한 밥도둑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