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0
이번에 먹어본 음식은
스프입니다~~~!!!!!
콩을깔아 살아서 끓였다는데
비리지않고 영양가도높고~~~!!!
맛은 담백하니 정말 건강한맛~~ㅋㅋㅋ
그래서 건강해지니까 추천합니다 ~~♡♡♡♡
강추는아님 ㅋㅋㅋ한번정도 먹어볼만함
#일반식 #점심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