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리리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리리리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리리리
리뷰62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20
계란을 정말 좋아해서 계란후라이, 계란말이, 계란찜, 계란탕 등 항상 계란을 구비해놓고 요리해 먹는데요~ 이번에는 파래를 넣고 계란말이를 해봤습니다. 파래의 향긋한 바다내음이 계란말이와 정말 잘어울려서 밥한공기 뚝딱 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