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79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06
요즘 고구마가 자꾸 생각나서 한박스 사왔답니다. 쩌서 먹어도 맛있고 튀겨 먹어도 맛있지요. 달달한게 먹고싶을 때 식사대용으로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괄목상대
리뷰1579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