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457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06
강한 단맛이 느껴지는데, 이는 설탕보다 수백 배 달콤한 맛이다. 단맛 뒤에 약간의 쌉싸름함이나 특유의 뒷맛이 남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
알수없음
리뷰7457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