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비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리비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비
리뷰1494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1.06
동아오츠카의 '나랑드사이다 제로'입니다.
설탕, 칼로리, 색소, 보존료가 모두 없는 4가지 제로(4 Zero) 탄산음료입니다.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추천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잔(245ml)
0kcal
동아오츠카나랑드 사이다 제로
4.6(리뷰 31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