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은행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은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07
투다리에서 주문해본 은행 구이에요.. 소금 간이 되어 있어 짭쪼롬했고 은행 특유의 고소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잘 나타났어요.. 바로 구워서 나온 따뜻한 은행 구이라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82kcal
은행
4.9(리뷰 10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