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22
바나나 우유하면 빙그레에서 나온 뚱뚱한 바나나 우유가 대표격이긴 한데.. 서울우유에서 나오는 바나나 우유도 맛이 나쁘지 않아요~ 실제 바나나 첨가는 많이 안되었지만 향 만큼은 진하게 납니다, 당도가 높아 당 떨어질 때 충전하기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190ml)
147kcal
서울F&B가나디 바나나우유
4.5(리뷰 16개)
·식단기록2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