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2089님의 망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2089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2089
리뷰3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2
망고는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진한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지는 과일이에요. 과즙이 풍부해서 부드럽게 녹듯이 씹히고, 특유의 향이 코끝까지 올라와서 열대 과일 특유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해줘요. 잘 익은 망고는 산미가 거의 없어 더 달게 느껴지고, 차갑게 먹으면 상큼함이 살아나서 디저트로도 딱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