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2
고구마를 삶아서 먹어 봤어요. 달달한 호박 고구마라 정말 달고 맛 있었습니다.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간식으로 먹으면 든든하고 좋습니다. 건강에도 좋은 고구마 최고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