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용용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가리용용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가리용용
리뷰26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3
바나나 푸딩 선물 받았어요!! 분명 받을때 엄청 이뻤는데ㅠㅠ.. 제 똥손이 옮기는걸 못해.. 그래도 엄청 맛있었어요. 달달하고 바나나의 맛이 진해서 너무 좋았는데 특히 크림을 너무 잘 만들었더라고요. 비날라빈을 넣었다고 하던데 그 만큼 풍미가 살아있었어요!!! 엄청 많이 줬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자리에서 다 뚝딱 했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