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해지고싶다님의 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해지고싶다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해지고싶다
리뷰38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3
고기볶음입니다. 삼겹살 부위이고, 적당한 크기로 잘라 굽다가 데리야끼 소스와 함께 좀 더 볶아줍니다. 고기만 먹기엔 아쉬울듯해서 냉장고에 들어있던 각종 채소들도 볶고, 데쳐서 준비한 한 접시입니다.
평소 브로콜리는 초장에만 찍어먹었는데, 데리야끼소스에도 어울리는 듯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