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07
몸이 안좋아서 죽을 주문해 먹었어요! 오랜만에 소고기죽을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소고기랑 야채 듬뿍이라 고소하니 넘 맛있게 먹었어요! 또 먹으려구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4.8(리뷰 59개)
·식단기록9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