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24
오늘 아침은 바나나에요~ 싱싱한 바나나 살짝 상콤 하면서 달콤하게 익은걸 좋아해요. 너무 익어서 너무 달지 않은 상태~ 오늘은 따듯한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호로록~ 이른 아침 아메리카노 한잔은 건강에 좋다고 하던데 맞죠? ^^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화이팅~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