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콥쁘 찰보리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콥쁘 찰보리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24
보리밥에 야채 골고루 넣고 비벼먹었어요~ 건강한 한끼 식사로 안성맞춤이에요~ 소화도 잘되고 포만감도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무생채가 들어가서 아삭하고 콩나물 식감도 좋았고 계란지단도 고소하더라구요~ 한강로 칼국수 추천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19kcal
콥쁘찰보리밥
4.9(리뷰 31개)
·식단기록819회0